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진도맛집] 보통경양식 - 돈가스, 비후가스, 송가인 추천 맛집 ??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8. 20:44

    진도 음식을 검색하던 중 송가인의 추천 맛집이라고 해서 가 본 '그대로 경양식' 전지적 참견 시점(전참시)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송가인 씨가 추천했다고 한다.


    >


    하나~2분 거리에 공용 주차장이 있어서 우리는 여기에 주차했다


    >


    그래서 식당 골목 바로 앞에도 주차공간이 있는 sound!


    >


    보통간식은골목속으로조금들어가야한다:)


    >


    여기 돈가스 집 있다고? 하고싶지만 있어! 사람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지만 소가족의 집 같은 옛날 돈까스 집 분위기였다 ​ 우리는 웨이팅 1팀 기다맀 코다 먹을 때쯤에는 웨이팅이 몇 팀 한 시오했다


    >


    입구에는 송가인 공식 팬클럽 어게인 스티커가 ᄏᄏᄏᄏ 근데 송가인씨는 진도로 종교(?) 같네어딜 가니 송가인의 노래가 자신감과 현수막이 걸려 있고 정예기진도의 자랑이고 자신감이 생겼다.


    >


    원산지 표시판인 메뉴!원산지 표시판에도 스티커가 4개의 나쁘지 않고 붙어 있다고요., 돈가스-국내산 비후가스-호주산 생선이스-국내산, 러시아산 우리는 돈가스와 비후가스를 주문했다.


    >


    먼저 본인 온수프.


    >


    이 수프는 후추를 꼭 넣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. 우리 입에는 후추를 넣어도 맛이 약한 편이었습니다.사실 스프만 먹었을 때는 좀 실망했어요.이건 개인차가 있을거야!


    >


    이제 잠시만 기다리면 주문한 메뉴도 와인이 온 이는 비후 가스(8,000원)


    >


    이는 돈까스!(7,000원)


    >


    가격대비 풍성한 크기의 돈까스에 감동!!!


    >


    신기한 건 사이드 메뉴가 자신감입니다. 시금치 양파 당근이 찾아올 줄이야.표준피클, 단무지, 마카로니가 올라가지만 여기는 자신감! 사이드메뉴조차 그립기 때문에 사이드메뉴가 아닌 반찬으로 부르고 싶다.


    >


    단무지, 깍두기, 김치까지 본인이라서 한상:)


    >


    이것이 15,000원이라니!


    >


    열한입 베어 한입 먹었는데 와... 맛있어!!비프가스는 굉장히 부드럽고 자를 때부터 부드럽게 잘랐고, 오빠의 말론 돈가스도 그랬다고 한다.먹어보면 역시 살이 연하고요. 소스와 어우러진 것이 바로 옛날 돈가스였다


    >


    신서유기에 과린온비빔가스도 만든 멤버들을 먹을 때 왜 와인을 먹고 싶었을까?역시 비빕가스는 옛날 돈까스로 해 먹어야 제맛에 부드러운 고기와 맛있는 옛날 돈까스의 맛! 과일 반찬이 과인이 오는 것이 특이했고, 깍두기보다 김치가 더 우리 입맛에 맞았고 수프는 조금 싱거웠다.특별한 돈까스는 맛은 없었지만,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울 정도로 잘 먹어본 자극이 없는 옛날 돈가스를 좋아한다면 추천!!! 역시 먹고 싶다.입맛은 지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차가 있습니다. 당연한 걸 덧붙이는 분들이 있네요.^^​


    TEL:06개-544-2484영업 가끔:하나하나:30-20:00월요일 휴관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