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CGV 천안] 미드웨이 마니미 이야~~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30. 09:32

    안녕하세요. 마니,입니다!벌써 작년입니다...첫 2월 3쵸쯔쵸쯔에 원 데이 프리 패스를 사용하고 관람한 미드웨이 후기를 기록용으로 작성합니다ㅋㅋ


    >


    이제 보니 개봉일에 관람했더군요.


    >


    미드웨이호가 일본영화 이른아침이었어!!


    미드웨이호는 CG를 잘 활용한 영화같았어요.그래도 조금의 영화 진주만의 고민이 저는!!?? 어딘가에서 이미 본듯한 그런 고민의 영화였어요! 스토리 전개나 구성연기력은 전부 좋았다고 생각합니다.ᄒᄒ 근데 좀 지루할수도 있지만 집에서 보면 보다가 잠들어버릴것 같은 고민이에요전투 씬에서 긴장감을 느끼고 싶으신 분은 한번 볼만한 가치가 있었습니다! 저는 그냥...끝내겠습니다^;;뿅


    #미드웨이 #미드웨이다음기 #미드웨이쿠키영상 #cgv천안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